NSR 공식 온라인 스토어


Q&A

뒤로가기
제목

nsr 본사에서 제품을 잘못 보내고 반품하니까 다시 배송료 내라고 문자왔는데 이게 사실입니까 ?

작성자 NSR RIDING(ip:)

작성일 2024-05-21 09:59:35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NSR입니다.

주문서 확인해보니 5월 10일 플래시 하이-비즈 반팔 저지 남성 네온 옐로우(형광색) 주문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 주문하신 제품 컬러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교환건 오배송으로 볼 수 없어 블루 컬러로 교환 시 교환 배송비 5,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NSR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070-4006-3359 번호로 


안녕하세요 고객님

nsr입니다


교환배송비 5,000원 입금부탁드립니다


이런 문자가 왔는데



주문한 것은 색상이 청색인데 회사에서 형광색으로 잘못 보내와서 교환요청을 했는데  교환배송비를 추가부담하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소비자가 잘못했으면 당연히 교환 배송비를 부담하는 것은 당연한데


회사가 잘못해서 잘못 배송이 된 물건을 재배송비를 소비자에게 부담시키는 게


말이 됩니까 ?




회사 규정에 그렇게 되어 있으면


거래 안할테니 


물품대금 송금해 주시고


앞으로는 거래할 생각이 없네요


회사 잘못을 소비자에게 덤탱이 씨우는 그런회사를 거래할 이유가 없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nsr_all@nsrriding.co.kr

AS CENTER
CUSTOM(단체복) 문의

단체복 담당자에게 상담메일 보내기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CUSTOM(단체복) 문의

단체복 담당자에게 상담메일 보내기

매장 개설 문의

osjhello@nsrriding.co.kr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