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Y PAGE
장바구니0
카테고리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황****(ip:)
작성일 2022-02-13 21:27:51
조회 26
평점
추천 추천하기
2월 5일 구입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1주일째 처리가 안돼서, 이곳에 글을 써서, 환불이 잘 안되니까, 그냥 상품을 보내 달라고 했더니
사과를 하면서 그렇게 하겠다고 답장을 받았습니다.그런데, 아직까지 아무 조치도 안되고, 입금전 취소라는 황당한 결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1년에 인터넷 상품 구입 120만원, 매장에서의 구입도 그 정도한 고객을 이렇게 무시할수 있나요?nsr이 이렇게 무책임하고 막무가내식 업체인가요?
2022-02-05
[20220205-0000053]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NSR RIDING
작성일 2022-02-14 09:02:36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nsr 본사에서 제품을 잘못 보내고 반품하니까 다시 배송료 내라고 문자왔는데 이게 사실입니까 ? 정**** 2024-05-20 19:01:33
교환 신청 취소 부탁 드립니다. 주**** 2024-05-11 23:36:51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작성자 NSR RIDING
작성일 2022-02-14 09:02:36
평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 건 입금전 취소 철회 처리 완료하였으며, 금일 출고 예정입니다.
죄송함의 표시로 약소하게나마 적립금 2,000원 지급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