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공식 온라인 스토어


REVIEW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장****(ip:)

작성일 2020-05-18 21:20:39

조회 5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전거를 탄지 오래되어 많은 자전거의류업체 온라인몰에서 의류를 구입해 봤지만

NSR처럼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형편없는 업체는 처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점을 인정하더라고 최초 상품주문후 배송지연은 물론

사이즈미스로 교환신청을 한지(5월12일 밤 신청) 몇일이 경과하여도 고객에 대한 안내도 없습니다.

개인사업자 보다도 못한 고객응대에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사이즈가 없으면 없다고 안내해 주던지, 아니면 다른 사정이 있다면 그에 따른 안내를 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온라인 상품 주문,교환,반품에 대해 회사에서는 피드백을 전혀 하지 않는지요?

상품주문시점부터 현재까지 진행사항에 대해서 전부 캡쳐해 놓았습니다.

각종 잔차동호회에 공지하고 싶은 충동을 참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HIT 네**** 2023-06-13 02:25:18 5점 울프라운치 | 몬타나 숏 슬리브 저지 맨

  • 만족 네**** 2023-05-10 02:29:41 5점 울프라운치 | 몬타나 숏 슬리브 저지 맨


CS CENTER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nsr_all@nsrriding.co.kr

AS CENTER
CUSTOM(단체복) 문의

단체복 담당자에게 상담메일 보내기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CUSTOM(단체복) 문의

단체복 담당자에게 상담메일 보내기

매장 개설 문의

osjhello@nsrriding.co.kr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